공원 물놀이장 개장

Voiced by Amazon Polly

안전하고 편안한 피서지…남구 공원물놀이장에서 피서 즐겨요!

– 도심 속 피서지…남구 공원물놀이장 5개소 6월 24일 개장 –

– 전년도 대비 1주일 앞당겨 일제히 개장…울산 지역에 가장 빠른 개장 –

아이들의 여름 즐길거리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물놀이다. 이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은 해마다 여름이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장을 찾는다. 여름 피서지로 물놀이장은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피서지이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호텔이나 리포트 등 물놀이시설과 워터파크 등 다양한 물놀이장이 즐비하다. 다만 비용이 문제인데 이런 시설을 이용하려면 수십만 원을 지불해야 한다. 부모들에게는 비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동네에서 가까운 공원 물놀이장을 이용하면 이런 고민은 싹 사라진다. 구청에서 운영하는 물놀이장은 무료이기 때문이다.

남구에서 운영하는 물놀이장은 어린이공원인 강변·동평·와와·개미·왕생이공원 등 모두 5개소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무더위가 일찍 시작됨에 따라 6월 24일 일제히 개장했다.

5개소의 물놀이장 운영기간은 지난달 24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며, 7월 23일까지는 토·일 주말에만 운영이 되고, 아이들 방학이 시작되는 시기인 7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매일 운영된다. 다만, 매주 월요일은 시설물 점검과 청소를 위해 휴장한다.

운영시간은 5개소 물놀이장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우천 등 기상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심폐소생술과 심장제세동기 사용법 등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된다.

그리고, 매일 용수를 교체하고 주 1회 저수조 청소와 월 2회 이상 수질검사를 시행하는 등 수질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다.

안전하고 쾌적한 우리 동네 어린이공원 물놀이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비용부담 없이 올 여름 피서를 즐겨보는 어떨까?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Related Posts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