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구 명예기자 김시훤
저에게 장생포문화창고는 딸아이에게만 즐거운 공간이 아닌 저희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공간입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즐거워하는 장생포문화창고는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3년 전국 유일의 고래특구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24년까지 2년 연장하여 3번째 재연장으로 17년간 특구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희도 올해 많은 기획전 및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그중 이번에 저희가 장생포문화창고를 찾은 이유는 가상과 현실이 만나는 AR미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찾아왔습니다.
장생포문화창고 갤러리C 공간에서 진행하는 AR미로 MAZAR 기획전은
2023년 2월 3일 금요일부터 5월 14일 일요일까지 진행하오니
천천히 여유갖고 찾아오셔도 될 듯합니다.
그렇지만 현재 진행 중인 장생포문화창고의 자랑인 미디어아트 전시관에서 진행 중인 ‘고래, 꽃이되다’ 미디어아트 전시와 ‘공존의 공간’은 2023년 4월 2일까지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래 꽃이되다 미디어아트 전시는 포토존도 운영하고 있으니 AR미로 체험 전에 한번 관람을 하시기 추천합니다.
사실 훌륭하다기 보다는 매번 새로운 미디어아트 기획전을 관람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하나 깜빡한 것이 있는데 장생포문화창고는 경치 맛집으로 3층, 4층, 옥상 등 각 층마다 보이는 뷰가 달라 정말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드디어 4층 장생포문화창고 갤러리C에 도착을 했습니다.
하지만 저희 가족이 처음으로 찾아 갔을 때 에는 아직 본격적으로 AR미로를 실행하지 않는 시기로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지만 미로체험은 언제든지 가능하여 딸아이는 매우 좋아하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딸아이는 누가 먼저랄 것 없이 다른 여러 아이들과 크게 어렵지 않은 미로를 전속력으로 달려 누가 빠른지 다른 아이들과 경주도 하며 즐거워 집에 갈 생각을 않하고 있더라구요.
한바퀴, 두바퀴, 세바퀴, 네바퀴 도데체 언제 끝날까요?
저는 다른 것보다 미로의 중앙에 있는 저 고래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AR미로 체험을 위해서 장생포문화창에서 아이팟을 준비하였고 10시부터 시작하여 한회차에 30분씩 8명이 참여할 수 있고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하여 저희 가족처럼 알맹이가 빠진 미로탐험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꼭 딸아이와 함께 저의 가족은 5월 14일까지 AR미로를 다시 체험하기 위해 한번 더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가족과 함께 아이와 함께 손잡고 장생포문화창고를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Comments
가족끼리 함께 장생포가서 미로체험도하고 방문해야겠네요